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자 탈모에 정말 좋아요! 유명 여배우가 추천해 주는 탈모 해결 비법!

by 건.예.삶 2022. 4. 6.
반응형

여배우들을 보면 항상 모발이 풍성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떤 비결이 있을까요? 실제로 여배우 채정안이 자신의 유튜브에서 효과를 본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줬습니다.

속눈썹과 모발을 자라게 해주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으며 3달 사용한 결과 눈에 띄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선선해지는 '가을' 충격적으로 빠지는 '여성 탈모' 해결하는 생활 습관 6가지

 

선선해지는 '가을' 충격적으로 빠지는 '여성 탈모' 해결하는 생활 습관 6가지

여자, 남자 할 것 없이 두려운 것이 탈모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베개에 있는 머리카락과 머리 말릴 때 떨어지는 머리카락을 보면서 깜짝 놀랐던 적 다들 있으신가요? 이러다가 대머리 되는거

health.dailytalkers.com

채정안씨도 탑스타 여배우가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소개를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탈모에 효과가 좋았으며 특히 M자 탈모 극복하는데 큰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품은 리바이탈래쉬의 볼륨 인핸싱 폼이라는 헤어 영양제입니다.

처음 추천을 받아서 리바이탈래쉬 홈페이지에 방문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을 만든 사람이 부부였다고 합니다. 아내가 암 수술과 치료를 받으면서 헤어, 속눈썹 등이 많이 빠졌다고 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연구를 해서 만들어낸 제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채정안도 3달 동안 매일 제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본인과 주변 사람들이 느끼기에 모두 큰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모발 케어 제품을 한 가지 더 추천해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샘플로 받아서 사용했던 제품이지만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쓰고 있다고 합니다.

마스카컴퍼니에서 출시된 인텐시브 스칼프 세럼이라고 합니다. 앞머리 헤어도 중요하지만 가르마 부분도 관리를 하기 위해서 뿌려준다고 합니다.

📍 "탈모 예방 3가지 꼭 지키세요" 18년 경력 두피 관리 전문가의 탈모를 막는 3가지 비결

 

"탈모 예방 3가지 꼭 지키세요" 18년 경력 두피 관리 전문가의 탈모를 막는 3가지 비결

탈모는 남자, 여자 모두에게 큰 스트레스를 줍니다. 계절이 변할 때나 머리를 감을 때 우수수 떨어지는 머리카락을 보면 정말 마음이 찢어집니다. 과거 채널A에서 방송되었던 나는 몸신이다에서

health.dailytalkers.com

실제로 사용해 보면 정말 시원하다고 합니다. 머리에 올라오는 열들을 식혀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머리에 제품을 도포한 후에는 손끝으로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키는 것과 동시에 마사지를 해주면 좋습니다.

채정안의 헤어 관리 루틴은 다음과 같습니다. 머리를 감고 나와서 드라이를 한 후에 첫번째 제품으로 앞머리 헤어 라인을 다듬어 줍니다. 두번째 제품으로 두피 쿨링을 해주고 마지막으로 헤어 에센스로 끝낸다고 합니다.

모발 케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반복해서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야 눈에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정안TV 채널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