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자는 이렇게 드세요" 하루에 한잔만 마셔도 혈압을 낮춰주게 된다는 놀라운 방법

by 건.예.삶 2022. 7. 28.
반응형

요즘에는 젊은 사람들도 혈압이 높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더 이상 고혈압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걸리는 병이 아니게 됐습니다. 그렇므로 평상시에 혈압관리를 잘해줘야 해요. 모두가 좋아하는 감자를 이렇게 먹으면 고혈압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생감자 주스 만드는 법

 

먼저 필요한 재료는 감자 1개와 사과 반쪽 그리고 꿀 한 티스푼과 물 반컵을 준비하시면 돼요. 출처: 건강특히나 감자는 생으로 사용할 거라서껍질을 제거하고 감자 눈까지 깨끗하게 손질해 주시고 감자의 텁텁한 맛을 없애기 위해 10분 정도 물에 담가 전분을 빼주시면 돼요.

<출처 :&nbsp; 건강뉴스>

 이제 믹서기를 준비해 주시고 깨끗이 손질한 감자 한 개와 사과 반쪽 그리고 꿀 한 티스푼과 물 반컵을 넣어주시면 돼요.

 

특히나 함께 들어가는 사과에는 교감신경계와 혈압을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혈압을 떨어뜨리는 데 도움을 줘요.

 

또한 위산 분비를 촉진하는 리보플라빈의 생체 흡수율을 높여주므로 함께 넣어 먹게 되면 혈압을 빠르게 안정시키는 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약 1분 정도 잘 갈아주게 되면 고혈압을 예방하고 완화해주는 생감자 주스가 완성돼요. 고혈압을 개선하거나 예방하려면 고혈압을 예방해주는 생활 습관들도 참 중요한데요.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같이 실천하신다면 고혈압은 더이상 무섭지 않으실거에요. 평상시 혈압이 높거나 건강검진을 통해 고혈압이 있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보시고 관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