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해도 배달 음식 먹을 수 있어요!" 살안찌는 대표적인 배달음식 5가지!

by 건.예.삶 2022. 6. 21.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배달 음식의 유혹이 너무 강해서 뿌리치기가 쉽지 않은데요. 대부분의 배달 음식은 자극적이고 기름지고 탄수화물 함량도 높지만 몇 가지 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영양성분이 좋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데요. 오늘은 이러한 배달 음식 중에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좋을 음식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살이 찌지 않는 대표적인 배달 음식

    1) 찜닭

    닭은 포만감과 근육을 형성해 기초 대사량을 늘릴 수 있는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배달음식이라고 하는데, 의의로 매콤 달콤하고 짭조름한 소스가 있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단 당면이나 기타 사리와 같은것은 먹지 말고, 닭껍질도 떼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2) 타코

    타코의 하얀 피는 탄수화물이지만  빵에 비해 매우 얇고 도우 하나에 50kcal 정도 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채소 비율이 높고, 단백질과 포만감을 주는 고기가 있어 좋습니다. 고기를 선택할 수 있다면 돼지고기 보다는 닭이나 소고기가 낫습니다.

    3) 구운 치킨

    구운 치킨은 튀김옷을 입혀 튀기지 않았기 때문에 튀김에서 오는 지방 칼로리를 뺄 수 있고 찜닭과 같은 이유로 껍질을 떼고 먹으면 지방 섭취를 줄여 다이어트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 가급적이면 한 번에 다 먹지 말고 여러번에 나누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4) 회

    회는 대표적인 고백단 식단이며 탄수화물이 거의 없고 단백질과 불포화지방뿐인 식품입니다. 광어, 우럭과 같은 흰 살 생선보다는 연어같이 불포화지방이 많이 있는 회를 더 많이 드시고, 각종 채소와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단 초밥이나 매운탕, 튀김류는 드시지 마세요.

    5) 키토 김밥

    키토 김밥은 탄수화물을 줄이기 위해 밥 대신 계란과 채소를 채워서 만드는 김밥으로 일반 김밥보다 탄수화물이 낮고 단백질과 지방이 높아서 저탄고지 키토제닉 식단을 찾는 분들께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