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할 때 음료를 맘껏 마시다니!" 한의사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음료 8가지

by 건.예.삶 2022. 6. 21.
반응형

음료에는 탄산이나 당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것이 일반적인데요. 0칼로리와 0% 당분을 자랑하는 물은 다이어트에 좋지만 아무 맛이 나지 않아 마음껏 마시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한의사인 유튜브 '다이어트한의사 쏘팟'이 추천하는 살 안찌고 맛이 좋은 다이어트 음료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채널에서는 광고나 협찬은 절대 없었다고 합니다.

목차

    1. 일동 카카오닙스차

    카카오닙스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어서 비만한 몸에 많은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데, 이 음료는 코코아 맛이 살짝 나서 초콜릿이 먹고 싶을 때 마시면 좋습니다.

    2. 식후비법 W차

    식후비법 W차는 녹차랑 우롱차에 식이섬유를 섞은 음료인데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면이나 빵등을 먹을 때 좋고, 하루에 최소 반병이상 1병 까지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3. 나랑드 사이다

    나랑드 사이다는 0칼로리 탄산 음료 중에 식이섬유가 들어 있는 유일한 음료 인데요. 단맛도 강하지 않아 괜찮지만 하루 1캔 이상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4. 모든 탄산수

    레몬이나 라임이나 첨가된 제품들도 괜찮으며 다이어트 초기나 간헐적 단식을 할 때 탄산음료 대용으로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5. 시럽 뺀 아메리카노

    이뇨작용이 있기 때문에 하루에 1~2잔만 드시는 것이 좋고, 시럽은 절대로 넣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카페인에 민감하다면 디카페인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6. 방탄커피

    커피의 버터를 섞은 방탄커피도 좋다고 하는데요. 직접 만들어 마시는 것도 좋지만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7. 무첨가 두유

    8. '아몬드브리즈'

    우유보다는 두유가 좋기는 한데, 무첨가 제품이어야 하고, 아몬드유는 달지 않은 언스위트로 마셔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사 개념으로 드셔도 좋다고 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