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 속 이것이 췌장암 증상! 몸이 보내는 췌장암 신호 꼭 확인 하세요

by 건.예.삶 2022. 3. 17.
반응형

우리의 입속에는 600~700종에 달아는 미생물이 사로 있는데요. 사람마다 박테리아 종류와 구성이 다 다르다고 합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입속에 있는 이런 세균들 중에는 췌장암을 일으키는 세균이 있다는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 노화를 촉진시키는 음식들

 

노화를 촉진시키는 음식들

우리는 누구나 나이를 먹습니다. 이러한 것에는 예외가 없는데요. 그래서 젋게 살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며 살고 있습니다. 미국의 의학정보 사이트에서는 노화를 부르는 음식들을

health.dailytalkers.com

입속 세균

미국 국립 암연구소와 미국 암 학회지가 10년동안 추적 해 오면서 14만명을 조하한 자료에 따른 내용이 있는데요 바로 입속에 치주염을 일으키는 세균이 췌장암과 연관성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밝혀진 췌장암의 위험요소와는 전혀 다를 원인 요소를 제공한 것이죠.

잇몸에서 피가 날 때 즉, 췌장암과 구강세균이 연관대 있다는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다는 것입니다.

바로 치주질환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또한 과학 전문 매체 유레가 얼레트에 따르면 췌장암 환자들이 치주질환에 취약하고 이가 잘 빠지는 구강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매일 아침 '이것'만 먹으면 혈관 노폐물이 사라집니다.

 

매일 아침 '이것'만 먹으면 혈관 노폐물이 사라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잠을 더 자기 위해 아침 식사를 건너뛰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이것’을 먹으면 건강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이것’은 건강에 이로운 성분들

health.dailytalkers.com

치주 질환 췌장암과 치주질환의 관계를 연구 해 왔던 것은 기존에도 있어다고 하는데요. 치주질환을 일으키는 진지발리스 박테라아가 입속에 있다면 췌장암의 발생 위험률을 59% 높다고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