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것을 꼭 드세요." 피부를 동안으로 만들어 주는 마법의 식품 4가지 모음

by 건.예.삶 2021. 12. 24.
반응형

인간은 본능적으로 늙는 것에 큰 거부감을 갖고 있습니다. 항상 젊은 상태를 유지하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연예인들을 봐도 동안인 외모인 사람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동안인 사람도 있지만 평소에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동안을 유지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피부 관리, 꾸준한 운동, 충분한 물 섭취 등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지만 먹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당신을 동안으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식품 4가지

1. 오이

소크생물학연구소 연구원들은 오이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피세틴이 기억상실과 알츠하이머병 관련 기억장애를 예방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오이의 단단한 껍질에 있는 실리카는 몸을 연결하는 조직 형성에 기여합니다. 따라서 근육, 관절, 연골에 좋고 비타민 C와 카페인산이 풍부해 피부 재생과 진정 작용이 가능합니다.

 

고기 구울 때 '이것'을 뿌렸더니 생긴 충격적인 결과....

우리가 보통 집에서 여러 가지 고기를 조리할 때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고 요리의 풍미를 돋우기 위해서 여러 가지 향신료를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 그중에서도 후추는 가장 접하기 쉬우며 많이

health.dailytalkers.com

2. 식용꽃

식품과학저널(Journal of Food Science)에 실린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식용 꽃은 페놀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갈릭산과 클로로겐산, 루틴과 같은 항산화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피부 노화를 늦춰주고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 장미 꽃잎과 같은 식용 꽃은 항염 작용과 관련이 있고 심혈관계 질환과 특정 암의 발병 위험을 낮춘다고 합니다.

3. 메이플시럽

메이플시럽은 캐나다 퀘벡주에 주로 분포하는 단풍나무에서 나오는 수액을 농축한 것을 말합니다. 그 속에는 항산화물질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증진하는 아연이 들어 있고 소염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항산화 성분은 몸 속의 활성 산소를 제거해서 노화를 방지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하지만 메이플시럽에는 설탕 성분을 갖고 있으므로 하루 한 찻숟가락(티스푼)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레몬물의 효과를 못 봤던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암예방 효과에 뛰어난 레몬물을 제대

레몬은 다양한 효과를 가진 과일이다. 특히 레몬 물은 디톡스로도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다. 면역력 개선뿐만 아니라 해독 효과도 뛰어나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은 과일이다. 이런 레몬섭

health.dailytalkers.com

4. 코코넛오일

SCI저널인 국제피부과학회지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코코넛유(코코넛오일)을 7주간 매일 사용하면 피부 보습 효과가 32%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평소에 코코넛 오일을 섭취한다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